Korea Consumer News

한국서비스소비자 뉴스

Branding

MISSION      소비자 중심의 뉴스를 선도하여 소비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VISION         소비자 선호도 1위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 인터넷 신문

전략과제

1. 소비자 관련 학회 학자, 유관기관 등과 긴밀한 연계로 참신한 NEWS 확보

2. 최신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제공으로 차별화 

3. 소비자 전문가 Pool을 소비자 평가단으로 활용

4. 위생, 안전, 환경, 공정관점의 상품과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으로 소비자의 삶의 질 제고 

5. CONSUMER REPORT 품목확대로 소비자의 가치 제고 

6. 신문제작에 소비자 참여기회 확대

7. 주요 소비자이수에 대한 지속적인 취재보도로 소비자에 대한 책임 확보

CEO 인사말

우리 한국 소비자 뉴스는 「소비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미션과

「소비자 선호도 1위 대한민국 대표 소비자 인터넷 신문」의 Vision 2026을 달성하기 위해서 

 

첫째,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가치있는 뉴스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소비자가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는 Contents를 발굴하겠습니다. 

셋째, 소비자가 참여하여 만든 consumer report를 정기적으로 보도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확대하겠습니다. 

넷째, 관련 분야 다양한 학자와 전문가의 참여를 통해 News와 contents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 

다섯째, 소비자 관련 글로벌 트렌드 정보 등을 신속히 제공하여 앞서가는 News가 되겠습니다.

여섯째, 소비자의 생명, 안전, 건강 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정보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우리의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일곱째, News의 최고의 가치는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이기 때문에 공익성에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News가 되겠습니다. 

 

2016.  10. 1 

대표이사/발행인  곽 영 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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